[樂] 즐기다/게임

진로 결정

천매 2021. 9. 11. 11:05

도대체 뱀한테 한번 물리고 쓰러지는 어린왕자가 왜이리 튼튼하냐 ㅋㅋㅋㅋㅋㅋ 때리다가 시간초과됨

하긴 우주에서 별에서 별로 점프해서 뛰어다니려면 다리 힘이 매우 튼튼해야만 할 것이다. 

 

지금 나의 딜은 대체로 너무 약한 편이다. 

 

초급 서양술사는 지금 더 이상 희망이 없다는게 나의 진단이다. 

뇌전 이후 화염이나 무빙으로 타 속성 커리를 타볼까 생각해본 적도 있는데, 차라리 다른 코스를 거치겠다. 

 

아직 벽력 테크를 타려면 지능을 한참 더 올려야한다.

그 전까지는 동방여행자-주술사-법술사의 초반 동양술사 테크를 탈 것이다. 

그리고 벽력 테크를 타고 나면 성직자-타락-절망 테크를 탄다. (컨셉상 이건 생략할까도 생각중인데...)

이후 마도사를 밟고 현자 테크를 탈 수도 있겠고, 반대로 은자 테크를 탈 수도 있겠다. 

 

순수한 법사 테크로 가자.